1:1 카톡문의

자주묻는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하시는 질문을 모두 모았습니다.

제품 유통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보기

기본적으로 골든 브라운의 케이크류 제품의 유통기한은  냉동 보관 시 6개월까지입니다.쿠키류의 경우 데이비드 쿠키일 경우 유통기한이 상온에서 6개월이며,모듬쿠키의 경우상온에서 3~4개월입니다.브레드 류의 크림치즈 프레즐은 냉동 보관 시 유통기한이 1년 입니다.  

 

각 제품별로 정확한 유통기한은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꼭 확인해주세요!

주문을 하고 싶은데 신규 등록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보기

오른쪽 퀵 메뉴의 신규거래신청 메뉴를 통해 신규거래신청서를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 1566-0798을 통해  담당 영업 사원과 통화 후 사업자 등록증과 세금 계산서를 받으실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2~3일의 시간이 지나고 등록이 완료 됩니다.

 

고객센터 : 1566-0798          팩스 : 070-4739-9292

이메일 : nyfood2012@naver.com

제품 샘플과 견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보기

골든 브라운의 샘플 및 견적 요청은 납품 문의 게시판의 공지사항을 참고 하시거나 고객센터 1566-0798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번을 발급 받고서 어떻게 주문하나요? 답변보기

자세한 주문 방법을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주문 방법 확인하러 가기 

최소 발주량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보기

골든 브라운의 최소 발주량은 공급가액 (부가세 별도) 기준으로 서울 지역 7만원, 경기 지역 8만원이며 서울과 경기 이외의 지역은 10만원 입니다.

생지 제품의 조리 방법을 알고 싶어요 답변보기

골든 브라운의 생지를 더욱 맛있게 만들 수 있는 조리 방법을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골든 브라운 생지 조리 방법 보러가기 

포스터나 홍보물을 제작할 수 있는 이미지는 없나요? 답변보기

신규 거래 업체 등록 후 담당 영업사원에게 요청하시면 메일로 전달 드립니다.

 

고객센터 : 1566-0798          팩스 : 070-4739-9292

이메일 : nyfood2012@naver.com

주문후에 배송은 언제 되나요? 답변보기

골든 브라운의 주문 마감시간은 월~금 낮 12시이며 금요일 마감 주문 건은 차주 월요일에 배송이 시작 됩니다. 지역 별 배송 요일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역별 배송 요일 안내표 보러가기 

배송 도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보기

배송은 전문 물류 업체에 의해 냉동 차량 직 배송 됩니다. 물류 특성 상 당일 배송 코스나 도로 사정에 따라 오전 8시~오후 6시 사이 배송되며 시간지정이나 특정시간 이후 배송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 후 배송일이 확정되면 카카오톡으로 배송안내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첫 배송 시 매장 오픈 전 이라면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연락이 가고 기사님과 제품 인도에 대하여 협의 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 불가 시 제품은 매장 앞에 하차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하자는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상기의 이유로 배송 당일 꼭 연락을 받으셔야 온전한 제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배송 시간이 지나치게 이른 경우 기사님과 협의를 하시거나 고객센터 1566-0798로 연락 바랍니다.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보기

주문실수/구매자의 변심/품질(맛, 크기) 로 인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제품 검수는 반드시 제품 수령 당시에 해주시고, 검수 시 제품에서 하자 불량이 발견될 경우 고객센터 1566-0798 을 통해 당일 접수 진행 부탁드립니다. 당일이 지나서 접수하실 경우에는 책임 소재가 불분명해지기 때문에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절차 안내]

step 1. 하자 불량 제품 사진 촬영

step 2. nyfood2012@naver.com 로 사진 전송 또는 고객센터 1566-0798 로 문의